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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12년 일반보급보조사업 3차신청접수 평가결과에 따른 서류제출 안내

  • 신재생정책실
  • 2012-07-30
  • 조회 : 14662

2012년 일반보급보조사업 3차신청접수 평가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사업이 최종 선정되었으며,

대상 여부는 신재생에너지센터 "전자민원"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울러 별도의 통보절차는 없으며 대상사업은 전자민원상에서 "선정확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선정된 사업은 2012년 8월 14일(화) 17:00까지 관련서류(협약서, 계약서, 최종사업계획서)를

제출(공단 전자민원상에 등록)
하여야 하며, 기한내 관련서류 미제출시에는 포기로 간주합니다.

* 협약서는 사업분야별로 각 2부씩 준비하여 공단 본사 신재생에너지보급실에 접수
 
  (1, 2차 협약시 기제출한 에너지원에 대한 협약서는 제출 불필요, 단 보조금 단가가 상이할 경우에는 제출)

* 최종사업계획서란에 최종사업계획서와 계약서 사본을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

  협약서란에 협약서 사본을 업로드

* 설치기한

  - 태양광 : 최종승인일로부터 3개월 이내
  - 풍   력 : 최종승인일로부터 4개월 이내
  - 태양열 : 최종승인일로부터 4개월 이내
  - 지   열 : 최종승인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사업계획서 최종승인 이후 선급급(정부보조금의 50%)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지열은 지열이용검토서 제출 및 검토완료 후 사업계획서 검토요청이 가능하므로,

   지열 선급금신청을 위해서는 협약서 뿐만 아니라 계약서도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문의사항 안내 : 031-260-4691
 
 
※ 접수처 : 공단 홈페이지
(www.kemco.or.kr ->전자민원->신재생에너지설비보급->보급보조사업->사업참여)

* 사업참여신청바로가기 : http://kempia.kemco.or.kr/kemcomain/RegeRR/CM/AWCM_03_110.asp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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