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재생에너지 클라우드 플랫폼

재생에너지 클라우드 플랫폼

태양광발전사업 예정자에게 국내 발전사업을 위한 효율적인 정보 제공을 위한 서비스 플랫폼

사업절차 안내

태양광발전사업 예정자들이 알아야 하는 사업절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사업추진절차, 입지조건검토 방법, 계통연계용량 확인방법, 잠재량/경제성 분석 방법, 시공계약, 행정신청과 사업운영 간 확인해야하는 정보 제공

맞춤서비스 안내

태양광발전소 설치예정지 주소와, 설비용량 입력을 통해 사업 예정자들이 사업 전 필수로 검토해야 정보를 시뮬레이션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이용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를 통해 맞춤서비스 검색 전 단계별로 진행되는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맞춤서비스 안내

태양광발전사업 예정자의 태양광발전사업 전문기업과의 원활한 견적문의&컨설팅을 지원할 수 있는 온라인 시장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클라우드 포털 회원은 주요 기업 3군데에 견적&컨설팅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참여(선정)기업은 포털에 회원 등록 후 자신의 기업에 문의가 들어온 견적&컨설팅 내용 조회, 관련 답변과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이메일, 카카오톡 발송 기능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참여기업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 포털에 회원가입과 담당자 등록이 필수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참여(선정)기업은 포털에 회원 등록 후 자신의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간략한 정보와 홍보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안내

발전소 현황

- 발전소 설치현황, 설비용량현황, 발전량 현황 제공

참여(시공) 기업 찾기

- 한국에너지공단의 신재생에너지 참여기업 확인

피해예방 정보

- 피해예방(투자피해, 사고피해, 재해 및 기상정보) 정보 제공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