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지사항
2017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공모안내
- 2017-05-29
- 조회 : 4296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소수력, 기타 분야의 전국 권역별 사후관리 거점 기업으로 활동할 2017년 신재생에너지 A/S전담업체를 공모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ㅇ 참여분야
-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소수력, 기타 분야
ㅇ 역할
- 시공업체가 폐업 또는 휴업상태인 설비의 점검 및 A/S 수행
- 해당 권역의 사후관리 관련 회의, 조사, 비상대응채계(자연재해 등) 운영 등에 참여
ㅇ 신청자격 (한가지 이상의 자격을 가져야 함)
- 2017년도 신재생에너지 정부지원사업 참여기업(에너지원별 적용)
- 정부기관 및 지자체로부터 인가받은 신재생 관련 협회, 사회적 기업 및 공공기관
* 컨소시엄 방식가능
- 공고일 기준 신재생에너지설비 제조기업(에너지원별 적용)
*법 제13조에 따라 인증받은 신재생에너지 설비를 생산하는 "제조기업"
ㅇ 제출서류
- 신재생에너지 설비 A/S전담업체 참여신청서
- A/S 전담 입력의 국민연금 가입증명 사본 1부
- 국가기술자격법상 국가기술자격증 사본 1부
- 컨소시엄 협약서(해당기업)
ㅇ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17.5.30(화) ~ 2017.6.12(월)
- 접수방법 : 등기우편 접수 (접수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
*서류접수와 동시에 반드시 제출서류 파일을 E-메일(kyi7809@energy.or.kr)로 제출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388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신재생에너지보급실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담당자 앞 (우)16842
ㅇ 문 의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031-260-4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