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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공지사항

신재생융복합지원 통합모니터링시스템 적용방안 설명회 안내

  • 2017-09-15
  • 조회 : 3046

공단에서는 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사업으로 설치된 설비에 대해 실시간 데이터 관리 및 제공을 목적으로 통합모니터링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올초 융복합지원사업 1차 공고를 통해 선정된 32개사업과, 그리고 금명간 추가공고를 통해 올해말 선정될 00개 사업은 공단의 모니터링시스템 적용을 의무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추가공고에는 13~16년 사업의 모니터링고도화 신청이 필수사항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13~18년 컨소시엄 주관기관 담당자는 당일 오전에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모니터링 업체 설명회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필히 참석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가. 행사명 : 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 통합모니터링시스템 적용방안 설명회

나. 일 시 : 2017. 9. 21(목) 16:30~18:00

다. 장 소 :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층 212~213호

라. 참석대상 : "13~"18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모니터링 시공업체 담당자

마. 내 용 : (1)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통합모니터링시스템 적용방안 안내

               (2)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2차공고 중 모니터링고도화방안 안내

바. 참고사항 : 담당공무원 직무교육과 연계하여 진행하는 관계로, 설명회장 입장은 16:10분부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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