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구)공지사항

2008년 일반보급보조사업 참여전문기업 선정결과 공지

  • 2008-03-04
  • 조회 : 12543


2008년 일반보급보조사업 참여전문기업 선정결과 공지


2008년도 일반보급보조사업 전문기업 선정결과를 첨부와 같이 공지합니다.

선정된 전문기업들은 아래 제출서류를 작성하시어 당 센터와의 사업협약 체결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업착수회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할 예정이오니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착수회의 실시
□ 참석대상 : 선정 전문기업(첨부참조)
□ 개최일시 : '08. 3. 7(금), 13:30~
□ 개최장소 : 에너지관리공단 별관 1층 대강의실
※ 사업착수회의에서 사업추진 절차, 시공기준, 보조금지급, 주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협약서 제출
□ 협약일시 : ‘08. 3. 7(금) 착수회의 당일
□ 협약서 양식 : 첨부양식 참조
□ 제출서류
① 선정된 분야별 협약서 2부 (협약당사자, 협약내용, 협약일 등 기재요망)
※ 선정된 분야가 여러분야일 경우 분야별 협약서 2부씩 준비요망
(분야예시 : 태양광, 태양열, 태양열주택, 지열, 집광채광, 태양열냉난방)
② 인감, 참여기업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별첨)
③ 보조금지급 등록계좌 사본

□ 작성 및 제출시 주의사항
① 협약서는 2부를 작성하여 1부는 공단이 보관 예정
② 반드시 첨부된 협약서 양식 사용
③ 사업기간의 경우 첨부된 협약서 양식에 기입되어 있는 기간에 따를 것
④ 협약서 제출시 간인을 꼭 찍어서 제출할 것
⑤ 선정기업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미제출시 협약서 제출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제출 요망

3. 문의처
□ 연락처 : 신재생에너지센터 신재생에너지보급실 031-260-4672~4, 676~7

첨 부 : 1. 2008년 일반보급보조사업 전문기업 선정결과
2. 2008년 일반보급보조사업 협약서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