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구)공지사항

태양열설비 A/S수행관련 설명회 개최

  • 2008-06-18
  • 조회 : 9389

- 태양열설비 A/S수행 개선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

안녕하세요, 저희 신재생에너지설비 통합A/S신고센터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A/S 수행체계 마련을 위해 이번에 태양열설비 A/S수행관련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현재 A/S 지정업체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기업 및 태양열 전문기업은 필히 참석하시어 태양열 A/S관련 정책추진에 도움이 될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ㅇ 목 적 : 태양열설비 A/S수행의 효율적 운영방안 및 책임있는 운영체계 수립

ㅇ 참가대상 : 태양열 전문기업

ㅇ 일시 및 장소 : 2008. 6. 26(목), 14:00, 공단 별관 2층 중회의실

ㅇ 일정
- 14:00~14:10 : 개회사 및 설명회 안내 - 신동빈 팀장(공단)
- 14:10~14:30 : 태양열연구조합 운영현황 - 김종선 부회장(연구조합)
- 14:30~15:00 : 태양열설비 A/S 지정업체 수행현황 및 향후운영방안 - 배근배 실장(공단)
- 15:00~16:00 : 개선방안 토의

ㅇ 문의사항 : 신재생에너지센터 기술지원실 김준오 대리, 031-260-4666

첨부파일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