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구)공지사항

신재생에너지설비 설치확인 6월 Happy Call 고객만족 결과 공지

  • 2008-07-03
  • 조회 : 10876

◎ 신재생에너지설비 Happy Call 6월 결과공고


신재생 에너지 확대보급을 위한 전문기업의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5월에 이어 6월 신재생에너지설비에 대한 Happy Call(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135건에 대한 분석결과 전문기업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77.2점으로 대체적으로 낮은편이며
전달(78점)과 대동소이한 결과가 집계 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가 낮은 유형으로는 설비에 대한 지속적인 AS발생, 시공초기의 하자발생, A/S 처리 지연 및 하자보증서에 대한 고객권리 보장에 대한 설명 부족등으로 인한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5개의 전문업체의 경우 설비 자체에 대한 불만과 하자보증서의 미 제공등과 같은 기본적인
불만사항이 나타났습니다. 향후 이러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기를 전문기업 관계자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에서는 향후 신재생에너지설비에 대한 Happy Call 자료를 근거로 업체에 대한 고객만족도 등을 점수로 반영하여 우수시공전문기업에게는 업체홍보, 신재생에너지 대상」등을 포상하고 부실시공업체는 낮은 등급과 부실사례를 공개할 예정이오니 전문기업인 여러분이 반드시 시공부분을 확인하여 부적합사례 방지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전문기업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