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그린홈100만호보급사업 참여 시공업체 모집결과 공지
2010년도 그린홈100만호보급사업 참여 시공업체 모집결과를 첨부와 같이 공지합니다. 선정된 시공업체는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협약을 체결해 주시기 바라며, 소비자 품질평가등급 및 확정된 보조금단가는 센터 홈페이지(www.knrec.or.kr) "신재생에너지 설비보급관리 전자민원“ 그린홈100만호보급사업 설치사업계획서(설치신청)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착수회의 실시    □ 참석대상 : 참여 시공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    □ 개최일시 : "10. 3. 8(월), 14:00부터 협약서류 접수, 15:30부터 사업설명 예정    □ 개최장소 : 에너지관리공단 1층 대강당       ※ 사업착수회의에서 사업추진 절차, 보조금지급, 주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협약서 제출   □ 협약일시 : ‘10. 3. 8(월) 착수회의 당일   □ 협약서 양식 : 첨부양식 참조   □ 제출서류       ① 선정된 분야별 협약서2부(협약당사자,협약내용,본문의 사업기간 기재요망)       ② 참여 시공업체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별첨요망)        ※ 협약서에 날인한 인감은 제출하는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별첨요망)와        동일하여야 하며, 협약서에 시공업체 인감을 모두 날인후 제출요망       (협약서 제출시 반드시 간인 또한 날인 후 제출요망)        ③ 시공업체 보조금지급 등록계좌 사본   □ 작성 및 제출시 주의사항        ① 협약서는 2부를 작성하여 1부는 공단이 보관 예정        ② 반드시 첨부된 협약서 양식 사용        ③ 사업기간의 경우 첨부된 협약서 양식에 기입되어 있는 기간을 따를 것        ④ 협약서 제1조의 사업기간은 에너지원별 설치완료기간 기재요망        ※ [설치완료기간] 태양광 : 2개월, 태양열, 소형풍력, 연료전지 : 3개월, 지열 : 4개월        ⑤ 선정기업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별첨요망) 미제출시           협약서 제출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제출 요망        ⑥ 보조금단가는 천원단위이며, 백원단위이하는            절사하여 협약서 작성요망
3. 문의처    □ 연락처 : 신재생에너지센터 신재생에너지보급확산실 1544-0940 첨 부 : 2010년 그린홈 100만호보급사업 참여 시공업체 모집결과. 끝.
- 개인정보 보호에 따라 이전년도 참여기업 리스트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