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지사항
RPS제도 태양광 판매사업자 선정 설명회 개최 및 안내
- 2011-07-18
- 조회 : 22440
  공급인증기관(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은 RPS 공급의무자로부터 태양광 판매사업자 선정의뢰를 받음에 따라 국민들에게 관련 규정과 선정절차에 대한 안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사전 참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참석대상 : RPS 공급의무기관 담당자, 태양광발전사업자, 신재생에너지전문기업,
                  관련협회 관계자 등
ㅇ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11년 7월 20일(수), 15:00 - 17:00
            - 장소 : 에너지관리공단 본사 별관 1층 대강당
ㅇ 주요내용
            - 공급인증서 발급 및 거래시장 운영에 관한 규칙 개요 설명
            - 별도의무량 이행을 위한 판매사업자 선정제도 설명
            - 공급인증서 입찰방법 설명 및 질의 응답 등
ㅇ 참석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1년 7월 18일(월) ~ 7월 19일(화) 18:00
            - 신청방법 : 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사전접수
              (참가신청서 사전접수 ☜ 클릭)
※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인원은 기업당 2명으로 제한하오니 양해바랍니다.
※ 설명회 당일 주차공간이 부족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기타 문의처
             - 에너지관리공단 RPS사업단(☎ 031-260-4849, 4863~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