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지사항
2011년도2차 일반보급(일반 및 시범사업) 선정결과 확인 안내
- 2011-08-04
- 조회 : 19630
"11년도 2차 일반보급(일반 및 시범사업) 선정결과 확인 안내
ㅇ 2011년도 2차 일반보급사업(일반 및 시범사업)  선정결과를  "11. 8. 4일(목) 오후부터 신재생에너지센터  일반보급보조사업 온라인 신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일반보급사업으로 선정된 사업은 사업일정 등을  반영한 최종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고, 승인후 한달내 착공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지열분야의 경우 선정사업은 예비선정된 것으로 30일 이내에 지열이용검토서(지열이용체크리스트 포함)를 작성하여 제출후 최종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ㅇ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사업은 용량 및 사업비의 조정사항을 반영하여 "시범보급사업 협약서(신재생에너지설비의 지원등에 관한 지침 별지 37호 양식) 3부(인감 및 간인 날인 필수)를 작성하여  신재생에너지센터 보급확산실로 8월 12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 8월 12일 소인까지 유효하며, 제출하지 않는 경우 협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협약체결 후  최종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시고, 승인후 한달내 착공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번에 선정되지 않은 사업은  후순위로 정하여  예산잔액 발생시 순차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후순위 사업은 개별 통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