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지사항
13년도 상반기 RPS 태양광 판매사업자 선정 일정 안내
- 2013-03-04
- 조회 : 15161
신재생에너지 공급의무화제도 관리 및 운영지침(지식경제부 고시 제2013-48호)」 및 「공급인증서 발급 및 거래시장 운영에 관한 규칙」(센터 공고 제2013-2호)에 의거하여 태양광 별도 의무공급량 이행을 위한 공급인증서 판매사업자 선정 추진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 공고 용량 : 62,000 kW(가중치 1.0을 적용한 설비용량)
 
□ 추진 일정 
① 공고예정일 : 3월15일(금)
- 센터홈페이지의 “공지 사항” 게시판에 공고문 게시 예정
 
② 서류 신청 기간 : 4월9일(화) 09:00~16일(화) 18:00 까지 [8일간]
- 센터홈페이지에서 접수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청
* 접수시스템은 신청기간동안에만 개방
 
③ 선정결과 발표 : 4월30일(화)
- 센터홈페이지의 “공지 사항” 게시판에 게시 예정
 
④ 계약체결 : 5월1일(수) ~ 5월31일(금) 까지
 
※ (유의사항) 참여자격은 공고일 이전(3월15일까지)에 발전사업허가를 득한 사업자에 한합니다. 또한, 일정 및 입찰용량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게재될 공고문을 참고바랍니다.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