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공지사항

종료

[안내] 2019년 신재생에너지설비 의무사후관리 안내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 2019-01-14
  • 조회 : 8402

2019년 신재생에너지설비 의무사후관리 시행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관련근거 :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제 2016-249호 "신재생에너지 설비의 지원 등에 관한 규정" 제49조제5항




ㅇ 대상 : 2016년부터 2018년까지(2016.1.1. ~ 2018.12.31, 설치확인일 기준) 주택, 건물, 시범보급사업으로 설치된 신재생에너지 설비




ㅇ 기간 : 2019.1.14. ~ 2019.10.31. 18:00




ㅇ 방법 : 1~2년차(2017~2018년 설비)는 유선 사후관리, 3년차(2016년 설비)는 현장 사후관리를 의무적으로 실시


- 상세한 내용은 첨부 문서 참조



* 제출결과 검토 중 허위사실 확인 시 관련 규정에 따라 참여제한 조치



** 의무사후관리 결과는 2019년 참여시공기업 선정 시 평가 요소로 활용(85%미만은 참여기업 선정 배제)



문의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사후관리 담당자(031-260-4648~9)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