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공지사항

종료

[안내] 2020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공모안내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 2020-06-04
  • 조회 : 5823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분야의 전국 권역별 사후관리 거점 기업으로 활동할 2020년 신재생에너지 A/S전담업체를 공모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ㅇ 참여분야


-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분야



ㅇ 역할


- 시공업체가 폐업 또는 휴업상태인 설비의 점검 및 A/S 수행


- 해당 권역의 사후관리 관련 회의, 조사, 비상대응채계(자연재해 등) 운영, 공단의 필요에 의한 현장조사 등에 참여



ㅇ 신청자격 (한가지 이상의 자격을 가져야 함)


- 2020년도 신재생에너지 정부지원사업 참여기업(에너지원별 적용)


- 공고일 기준 신재생에너지설비 제조기업(에너지원별 적용)
*법 제13조에 따라 인증받은 신재생에너지 설비를 생산하는 "제조기업"


- 정부기관 및 지자체로부터 인가받은 신재생 관련 협회, 사회적 기업 및 공공기관




ㅇ 제출서류


- 신재생에너지 설비 A/S전담업체 참여신청서


- A/S 전담 인력의 사업장 4대보험 1부


* 소속증명 확인불가 시 인정 불가시 0점 처리


- 국가기술자격법상 국가기술자격증 사본 1부


* 자격증 사본을 페이지당 1장씩 첨부(화질주의, 확인불가시 0점 처리)


** 기술인력인정자격 : 산업기사, 기능사, 에너지분야 기사로 에너지원별 중복 인정




ㅇ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0.6.5(금) ~ 2020.6.12(금)


- 접수방법 : 등기우편 접수 (접수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


*서류접수와 동시에 반드시 제출서류 파일을 E-메일(yoonyj@energy.or.kr)로 제출


- 주소 : (우)44538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 323(우정동 528-1)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신재생에너지보급실 A/S전담업체 담당자



ㅇ 문 의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052-920-0782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