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공지사항

종료

[안내] [공지] 2021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공모안내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 2021-05-03
  • 조회 : 5997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및 기타에너지원의 전국 권역별 사후관리 거점 기업으로 활동할 2021년 신재생에너지 A/S전담업체를 공모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ㅇ 참여분야



- 태양광, 태양열, 지열, 연료전지, 풍력 및 기타 에너지원




ㅇ 접수기간



- 2021.05.03(월) ~ 2021.05.14(금), 18시까지






ㅇ 역할



- 시공업체가 폐업 또는 휴업상태인 설비의 점검 및 A/S 수행



- 해당 권역의 사후관리 관련 회의, 조사, 비상대응채계(자연재해 등) 운영, 공단의 필요에 의한 현장조사 등에 참여






ㅇ 신청자격 (한가지 이상의 자격을 가져야 함)



- 2021년도 신재생에너지 정부지원사업 참여기업(에너지원별 적용)



- 공고일 기준 신재생에너지설비 제조기업(에너지원별 적용)
*신에너지 및 재생에너지 개발이용보급 촉진법 제13조에 따라 인증받은 신재생에너지 설비를 생산하는 "제조기업"



- 정부기관 및 지자체로부터 인가받은 신재생 관련 협회, 사회적 기업 및 공공기관, 신재생에너지 관련 협동조합









ㅇ 제출서류(2021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접수 매뉴얼 반드시 참고)



- 신재생 설비 A/S전담업체 참여 신청서(별첨1)



- A/S전담 인력의 사업장 4대 보험(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국가기술자격법상 국가기술자격증 사본




* E-MAIL 접수(distri@energy.or.kr)로 제출











ㅇ 문 의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052-920-0777, 052-920-0754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