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공지사항

종료

[안내] 2022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참여기업 1,2차 평가결과 주요문의 사항 안내

  • 신재생에너지보급실
  • 2022-02-23
  • 조회 : 6357

2022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참여기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 메일 및 전화로 답변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고 기간내에
미비서류를 메일(distri@energy.or.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로 제출 후 발송하신 분 보낸메일함 리스트에 distri@energy.or.kr 로 보낸메일 확인이 가능하면 메일이 성공적으로 발송된 것입니다.


메일 송부 후 확인 전화는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서류미비가 아닌 점수에 대한 이의는
신재생에너지센터 홈페이지(혹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 > 전자민원 > 신재생에너지 3. 참여 시공기업 신청 접속 후 "검토의견신청란"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서류 - 공지사항에 있는 메일(distri@energy.or.kr)로 제출 바랍니다.



2. 고용보험 - 국민연금가입, 사업장가입자명부 등이 아닌 '고용보험'가입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첨부 바람.
보통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를 제출해 주시며,
해당 서류에 시스템에 등록한 인력 외에 다른직원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등록한 직원을 형광펜 등으로 표시 후 제출


3. 배상책임보험
ㅇ 서명관련 - 청약서 : 서명필요
증권 : 서명 불필요
ㅇ 기간관련 - 2022.04.01~2022.12.31이 포함될 경우 적합.
만약 위 기간이 포함되지 않을 경우, 증권이나 청약서를 통해 보완

4. 세부확인사항 칸이 작아 안보일경우, 마우스로 칸을 늘리면 모든 내용 확인가능


5. 사업자 실수로 인한 오기입은 "검토의견신청란"에 신청


첨부파일

  • 이전버튼
  • 다음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