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챗봇 민원상담 이미지
  • 한국에너지공단
  • 신재생에너지 콜센터 1855-3020
  • 태양광 피해상담 센터 1670-4260
  • 고장접수지원센터 1544-0940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사이트맵

공지사항

프린트 버튼
화면확대 버튼 화면축소 버튼

종료

[안내] `25년 상반기 풍력 경쟁입찰 공고문 설명회 개최 안내

  • RPS사업실
  • 2025-05-27
  • 조회 : 1234

25년 상반기 풍력입찰 관련, 주요 내용 설명 및 질의응답을 통한 입찰 공고문 내용 명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25년 상반기 풍력 경쟁입찰 공고문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다 음 -
가. 일시 :
- (1차, 비대면) 2025.5.29.(목), 10:00 ~ 11:30
- (2차, 대 면) 2025.5.30.(금), 10:00 ~ 11:30
나. 장 소 : 서울역 LW컨벤션 크리스탈홀(2차, 서울시 중구 청파로 464)
* 1차 비대면 설명회 참여 링크는 추후 참석신청자에 대해 별도 안내 예정
다. 참 석 자 : 한국에너지공단, 풍력산업협회, 공급의무자, 개발사 등 참석희망자
* 1차(비대면) : 100명 내외, 2차(대면) : 120명 내외 (사업별 2인 이내, 1차 또는 2차 중 선택 참석)
라. 참석등록 : 네이버폼(https://naver.me/5658jlIe) 사전등록 필수(참석시간 전 마감)
마. 주요내용 :
- 1) '25년 상반기 풍력 입찰(주요 변경사항, 향후 일정 등)
- 2) 공공주도형 입찰시장 안내(요건, 우대가격 및 산정방식 등)
- 3) 풍력 입찰 사업내역서 작성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 4) 질의 응답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버튼
  • 다음버튼